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안녕하십니까? 구민 여러분! 홍순옥 의원입니다.

열린의정을 실현하고 깨끗한 부평구의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의정활동

홈으로 > 의정활동 > 의정활동

의정활동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제목 부평구의회, 설명절 앞두고 재래시장 이용 및 우리농산물 팔아주기 나서
작성자 부평구의회 작성일 2016-02-03 조회수 240
첨부파일
  • 설명절_전통시장방문_(5).jpg 이미지

부평구의회, 설명절 앞두고 재래시장 이용 및 우리농산물 팔아주기 나서

- 우리 농산물 팔아주기 부평구의회가 앞장섭니다. -



부평구의회(의장 박종혁)는 박종혁 의장을 비롯한 구의원과 의회사무국 직원들이 2일 오전 10시 민속 최대명절 설을 맞아 삼산동 농산물도매시장과 부평깡시장을 찾아 ‘재래시장 이용과 우리농산물 팔아주기 캠페인’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특히나 설명절을 앞두고 실시한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추석명절 이후 두 번째로써 재래시장 방문뿐만 아니라 삼산농산물도매시장을 방문하여 전국 각 지역 농업인들이 땀 흘려 생산하고 출하한 우리농산물 팔아주기 캠페인까지 나서 이목이 집중된다. 
 

삼산동농산물도매시장은 2001년 5월 개장하여 하루 1,500여톤의 채소와 과일의 경매가 진행되거나 빠른 시간내 소매상을 거쳐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등 인천의 부평,계양지역과 부천지역을 아우르는 도소매시장이다.

이날 도매시장의 상인연합회장과 간담회 후 최근 낙후된 삼산농산물시장의 시장현대화 사업에 구의회가 나서줄 것을 건의하며 상인들인 노고격려와 농산물 구매로 인사를 나누었다. 또한, 재래시장인 부평깡시장을 시작으로 부평종합시장과 진흥시장 일대를 둘러보며 각자 준비한 온누리상품권과 장바구니를 이용해 설 재수용품을 구매하는 등 시장상인에게 덕담을 나누며 인사하였다.  

특히, 행사를 준비한 박종혁 의장은 “지역경제를 살리는 일에 부평구의회가 솔선수범하여 재래시장 이용과 우리 농산물 애용에 많은 구민들이 함께해 주기 바란다”고 요청하였다.

이전글, 다음글
다음 글 부평구 경로당 운영 및 지원조례 제정을 위한 간담회 실시
이전 글 부평구의회, 18일부터 첫 임시회 개원으로 회기돌입
  • 목록보기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