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안녕하십니까? 구민 여러분! 홍순옥 의원입니다.

열린의정을 실현하고 깨끗한 부평구의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보도자료

홈으로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제목 부평구의회 홍순옥 의장, 개인형 이동장치 ‘HELLO 릴레이 챌린지' 참여
작성자 부평구의회 작성일 2021-07-06 조회수 59
첨부파일
  • 210705_부평구의회_홍순옥_의장,_개인형_이동장치_HELLO_릴레이_챌린지_참여.JPG 이미지

부평구의회 홍순옥 의장,

개인형 이동장치 ‘HELLO 릴레이 챌린지' 참여

 

홍순옥 부평구의회 의장이 전동킥보드 등 개인형 이동장치 안전이용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차준택 부평구청장의 지목을 받은 홍순옥 의장은 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개인형 이동장치 ‘HELLO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한다고 전했다.

 

‘HELLO 릴레이 챌린지’는 5월 13일 개인형 이동장치 관련 법규가 개정됨에 따라 이용자들에게 바뀐 내용을 쉽게 알리고 보다 안전한 이용을 유도하는 캠페인이다.

 

홍순옥 의장은 ‘HELLO’의 안전모 착용(HELmet), 면허증 보유(License), 1인 탑승(One)의 앞 철자를 인용하여 개정된 도로교통법의 주요 내용 세 가지를 설명하며 “그동안 언론을 통해 개인형 이동장치 사고를 접하면서 안타까움을 느꼈다. 도로교통법 개정에 따라 관내 단체와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홍보하여 안전을 지키는 선진 교통문화가 정착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홍순옥 의장은 다음 챌린지 대상으로 마경남 부평구의회 의원과 조규철 인천부평모범운전자회 회장, 이성민 인천삼산모범운전자회 회장을 지목했다.

이전글, 다음글
다음 글 부평구의회, 서울시의 일방적인 부평구 내 생활치료센터 설치 반대
이전 글 부평구의회, ‘일본 정부의 후쿠시마 방사성 오염수 해양방류 결정 규탄 및 철회 촉구 결의안’ ..
  • 목록보기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