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안녕하십니까? 구민 여러분! 정예지 의원입니다.

열린의정을 실현하고 깨끗한 부평구의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보도자료

홈으로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제목 부평구의회 제250회 임시회 폐회
작성자 부평구의회 작성일 2022-07-20 조회수 291
첨부파일
  • DSC_7584.jpg 이미지

 

부평구의회 제250회 임시회 폐회

- 2022년 하반기 주요업무보고 -

 

 

인천 부평구의회(의장 홍순옥)는 지난 20일 제250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를 끝으로 15일간의 회기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22년도 하반기 주요업무보고를 실시하였고, 조례안을 비롯한 각종 안건을 심의하였다.

 

먼저 각 위원회별 주요 안건처리 현황을 살펴보면 행정복지위원회에서는 부평구청장이 발의한 「인천광역시부평구 금고지정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세 건을 원안으로 가결하였고,

 

도시환경위원회에서는 부평구청장이 발의한 「인천광역시부평구 폐기물 관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등 두 건을 원안으로 가결하였다.

 

회기 마지막 날인 7월 20일에는 제4차 본회의를 개의하여 상임위원회의 심사를 거친 안건 일곱 건을 심의・의결하며 회기를 마무리하였다.

 

제9대 부평구의회 처음 회기 일정을 마치면서 홍순옥 의장은 “2022년도 하반기 주요업무보고를 통해 의원들이 제시한 의견은 지역주민들의 민의를 전달하는 것인 만큼,

집행부에서는 긍정적으로 검토하여 구정에 반영해 줄 것”을 당부하며, “제9대 부평구의회에도 구민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성실하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선진의정 구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
다음 글 부평구의회, 거리공연 활성화를 위한 조례 제정 추진
이전 글 부평구의회, 제9대 의회 개원에 따른 2022년 의정연수 실시
  • 목록보기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