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안녕하십니까? 구민 여러분! 김동민 의원입니다.

열린의정을 실현하고 깨끗한 부평구의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보도자료

홈으로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제목 부평구의회 행정복지위원회, 현장방문 의정활동 실시
작성자 부평구의회 작성일 2023-03-21 조회수 880
첨부파일
  • 20230321_제255회_임시회_행정복지위원회_현장방문.jpg 이미지

부평구의회 행정복지위원회, 현장방문 의정활동 실시

 

 

부평구의회 행정복지위원회(위원장 김숙희)는 지난 20일 제255회 임시회 기간 중 지역 내 각 기관을 방문하여 현장방문 의정 활동을 펼쳤다.

행정복지위원회는 먼저 지역사회의 문화예술 발전을 책임지고 있는 ‘부평구문화재단’ 방문을 시작으로 일제강점기 당시 우리 민족의 아픈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부평지하호’를 방문하여, 시설 현황과 운영사항 전반에 대해서 설명을 듣고 현안사항을 청취하였다.

‘부평구문화재단’은 2023년에도 부평구의 지역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며, ‘부평문화원’에서는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기억하라 부평지하호’ 사업을 통하여 ‘부평지하호’를 직접 체험해보고 널리 알릴 수 있도록 계획 중에 있다.

김숙희 행정복지위원장은 “부평구문화재단이 구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지역사회의 문화예술을 널리 알리고 부평구민, 지역 예술가, 예술단체가 모두 행복할 수 있는 문화도시 부평을 만들어가는 데 힘써 줄 것”을 당부하며, “문화예술은 지역사회의 정체성을 형성하는 중요한 구성요소 중 하나로써 부평구의 문화적, 예술적 가치를 높이고 부평구민들이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질 수 있도록 행정복지위원회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전글, 다음글
다음 글 부평구의회, 노인 학대 예방과 보호를 위한 기틀 마련
이전 글 부평구의회, 제253회 정례회 대비 의원 직무교육 실시
  • 목록보기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