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안녕하십니까? 구민 여러분! 여명자 의원입니다.

열린의정을 실현하고 깨끗한 부평구의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보도자료

홈으로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제목 부평구의회 도시환경위원회, 현장방문 의정활동 실시
작성자 부평구의회 작성일 2023-03-21 조회수 1213
첨부파일
  • 20230321_제255회_임시회_도시환경위원회_현장방문.jpg 이미지

부평구의회 도시환경위원회, 현장방문 의정활동 실시

 

 

부평구의회 도시환경위원회(위원장 정유정)는 지난 20일 제255회 임시회 기간 중 지역 내 각 기관을 방문하여 현장방문 의정 활동을 펼쳤다.

부평구의회 도시환경위원회는 이번 현장방문에서 ‘부평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시설 방문을 시작으로, 현안사업인 ‘굴포천 생태하천 복원사업’ 및 ‘신트리공원 지하 공영주차장’ 현장을 찾았다.

도시환경위원회 의원들은 시설의 일반현황과 현안사항에 대한 보고를 청취하고, 각 부서와 함께 사업의 발전방안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부평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영양사 의무고용 대상이 아닌 100인 미만 어린이 급식소에 대한 위생 및 영양관리를 지원하는 시설로, 2023년에는 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설치·운영을 계획 중에 있다.

‘굴포천 생태하천 복원사업’은 2017년부터 추진된 부평 원도심 재생 랜드마크 사업으로 내년 7월 준공 예정이다. ‘신트리공원 지하 공영주차장’은 굴포천 복원에 따라 철거된 공영주차장의 수요 충족을 위한 것으로 올해 7월 준공을 목표로 추진 중인 사업이다.

정유정 도시환경위원장은 “이번 사업들은 주민들의 관심이 높고 주민들의 편의와 직결되는 사업인 만큼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노력해달라”며 “우리 도시환경위원회에서도 주민의 대표로서 사업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방안을 적극 발굴해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
다음 글 부평구의회, 재활용품 수집 노인 및 장애인 지원 기반 마련
이전 글 부평구의회, 제253회 정례회 대비 의원 직무교육 실시
  • 목록보기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